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의점 점원이 영수증을 던졌다.
    카테고리 없음 2022. 7. 20. 07:23

    편의점 점원이 영수증을 던졌다.
    소포를 사러 편의점에 간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송장을 꺼내 택배에 싣고 카운터로 가서 말없이 바코드를 찍고 주위를 둘러보았다.

    그녀는 인사도 하지 않고 아무 말도 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영수증을 받지 않았으므로 다시 가서 영수증을 요청하십시오.

    "그렇게 바쁘니?"

    이 순간 나는 멍했다.

    "싸울거야?" 그녀가 물었다

    그러자 그는 "아니, 싸우고 싶지 않다, 그렇게 바쁘지 않다. 내가 얼마나 바빠졌는지도 말하지 않았고, 돈을 받은 줄도 모르고 그냥 카드를 꺼냈다. 그리고 가.."

    그래서 "바쁘면 안 돼요?" 그래서 그녀는 쳐다보고 영수증을 던졌습니다
    (그게 실제 던지는 상황이라고 생각하는 것)

    그녀는 실생활에서 고객이 돈을 던지는 것을 들었지만 카운터 직원이 영수증을 던지는 것을 보거나 본 적이 없습니다.

    너무 어이가 없어서 "이모 돌려줘"라며 표정을 일그러뜨리고 돌려주는 척한다.

    그랬더니 자기가 잘하는 게 하나도 없다고 해서 그냥 욕설을 퍼붓고 나왔다.

    먼저 CU에 불만을 제기하는데 성격이 개방적인 성격이라 어떻게 하면 똥을 더 많이 먹일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나는 내일 그 여자에게 다시 가서 신나게 놀아야 하는지 궁금하다. 은밀히 즐깁니다. 어리석은 사람들을 데리러.

    정말 재미있는 세상입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